1. 대관시간: 평일 09:00~21:00 / 09:00~18:00 일요일, 법정 공휴일 휴관

 

2. 신청방법

1) 센터 홈페이지 (https://50plus.or.kr/ydp/space.do)를 통해 대관 일주일 전까지 온라인 신청 및 유선 안내 (070-4454-1648)

 센터 운영으로 인해 신청일 기준으로 최대 한 달 이내에만 예약가능 (ex. 신청일자 2018.01.01  -> 예약일자 2018.02.01.까지 가능)

2) 내부 심의를 통해 적격 여부 확인 후 E-mail로 대관 승인완료 메일 발송

3) E-mail에 게시된 계좌번호를 통해 대관 3일 전까지 대관료 입금

미 입금 시 대관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4) 대관 승인은 접수된 순서에 따라 승인심사 절차를 진행하며, 본 센터의 설립목적의 적합성, 센터

일정과의 조율, 공익적 교육 및 행사여부를 확인한 후 승인여부를 결정합니다.

※ 최대 5일까지 소요되오니 대관신청에 참고 바랍니다.

 

3. 공간 이용금액

층별

공간명

수용인원

2시간 기준

대관료()

설치품목

3

배움실 301

30

50,000

빔프로젝터 및 스크린, 냉난방, 전자교탁, 마이크, 칠판

배움실 302

20

50,000

4

배움실 401

20

60,000

코워킹룸

15

50,000

강당

80

100,000

빔프로젝터 및 스크린, 냉난방, 음향기기, 전자교탁, 마이크

5

나비정원

50

100,000

빔프로젝터 및 스크린(이동용)

지하 2

열린마당

80

100,000

빔프로젝터 및 스크린, 냉난방, 전자교탁, 마이크, 칠판

대여시간 기준은 2시간이며 추가대관도 2시간 기준으로 가능합니다.

※ 비영리 기관으로 카드결제, 세금계산서 발행이 어렵습니다. (직인 날인한 일반영수증 발급)

 

4. 장비 대여금액

대여가능 장비

2시간 기준

단가()

빔프로젝터 및 스크린

무료

마이크

빔프로젝터 및 스크린(이동용)

50,000

냉난방

20,000

음향기기(베링거)

20,000

전자교탁(PC)

10,000

대여시간 추가는 2시간 기준이며 빔프로젝터 및 스크린 사용을 위해 노트북 별도 지참 시에는

HDMI, RGB케이블을 지참하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5. 유의사항

1) 영등포50+센터 회원들의 원활한 공간 활용을 위해 대여시간을 준수해주세요.

2) 사전 준비 시간은 대관 전 최대 30분을 제공합니다.

사전에 담당자와 상의해주세요.

행사는 대관 시간 안에 철수 해주시고 다음 이용자를 위해 공간을 청결히 사용해주세요.

3) 관내 행사안내 홍보물 부착은 사전에 담당자에게 문의바랍니다.

4) 행사 진행시 참석인원 체크 등의 활동을 위해 추가적으로 로비를 사용할 경우 담당자를 통해 조율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시설이용에 따른 기계 사용법은 대관 당일 담당직원이 알려드립니다.

사용법 이외에 직원이 공간에 상주하지 않습니다. 도움이 필요할 경우 3층 사무실로 내방해주세요.

6) 센터 주차장은 등록된 차량만 주차 가능합니다.

방문하시는 내방객들에게 주변 공영주차장(인도네시아 대사관, KBS 별관 옆) 이용 안내 부탁드립니다.

행사차량에 한해 1대만 주차가 가능하오니 사전에 차량번호를 말씀해주세요.

, 센터 주차장이 협소하여 만차 시에는 행사차량이어도 진입이 불가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7) 대관 중 기물 파손 및 훼손에 따른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습니다.

8) 공간 사용 시 간단한 다과는 가능하지만 공간의 청결관리를 위해 도시락 등 식사류의 음식물 섭취는 불가하오니 양해바랍니다.

 

6. 기타 문의사항

사업팀: 02-2635-5060 (대관담당: 070-4454-1648)